한국얼굴기형환자후원회 발대식 및 MOU 체결 > 종합뉴스

메인페이지로 가기  최종 기사편집 : 2021-04-13 11:32:23
국민안전관리협회
SYB소비자연합방송(new)
소비자연합신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종합뉴스

[종교] 한국얼굴기형환자후원회 발대식 및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기자 작성일2021-03-22 12:06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김영진 전 농림부장관 등 상임고문단, 김희선 발전위원장 위촉

 

3·1운동UN유네스코기념재단(이시장 김영진)과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세기총·대표회장 조일래), 한국얼굴기형환자후원회(이사장 정필훈)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후원회 발대식 및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6ee264617e2acf46e51acae9db5d185e_1616382442_4754.jpg
▲(좌측부터)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 정필훈 이사장 , 김영진 이사장(사진제공 =  3·1운동UN유네스코기념재단) 


 

 

이날 발대식 및 업무 협약식은 배우 이윤지의 사회로 진행됐다. 정필훈 이사장의 환영사, 김영진 상임고문 대표(전 농림부장관)의 기념사, 조일래 상임고문(세기총 대표회장)의 격려사, 신기남 후원회장의 축사에 이어 업무협약식, 상임고문(김영진, 장상, 황우여, 이주영, 조일래, 최창환, 유성업) 추대식, 김희선 장로에 대한 발전위원장 위촉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정필훈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얼굴 기형환자에 대하여 상세히 소개하면서 선천적인 유전 요소가 가장 크다. 간혹 임신 초기의 약물복용, 영양장애, 스트레스 등 정신적 충격 등이 원인이 될 수 다면서 후천적으로는 손가락을 빤다든지 하는 잘못된 습관에서 비롯된다. 그 외 구강암이나외상에 의해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후원회는 의료진 및 각계 인사와 일반인들이 참여하여 새로운 수술법과 치료법을 개발하여 학문의 발전에 기여하고 이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최상의 의료진료 봉사 및 무료수술 지원사업을 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발전했다이집트, 파키스탄 등17개국에 914, 국내 1600명의 안면기형 환자들을 무료로 수술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김영진 상임고문대표는(<국회재단법인>3.1운동UN유네스코등재기념재단 이사장, 전 농림부장관) 기념사를 통해 우리 대한민국은 세계적으로 훌륭한 성형의료기술을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지구촌 사람들이 수술을 받고자 한국으로 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가운데 한국얼굴기형환자후원회20년이 넘도록 사랑의 실천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에게 무료수술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면서 지구촌의 진정한 평화를 위한 사랑의 손길을널리 펼칠 수 있도록 동참을 허락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미력이나마 열심을 다하여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조일래 대표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750만 디아스포라들이얼굴 기형환자를 돕기 위한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할 방침이라며 의미 있는 사역에 함께 할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과 후원회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신기남 명예후원회장은 정필훈 이사장과 동문관계로 인연이 되어 초창기에 후원회장을 맡아 시작된 것이 20년이 넘도록 지속된 것이 감개무량하다면서 이렇게 새롭게 재 도약하는 발대식을 통해더 많은 약자들에게 사랑의 손길이 펼쳐지기를 희망한다고 축사를 하였다.

 

이날 김영진 상임고문대표, 조일래 상임고문, 김희선 발전위원장의 위촉식도 거행했다.

 

발전위원장에 위촉된 김희선장로는 나눔과 섬김을 통해 돕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는 일이다. 귀한 교수님들과 함께 일을 할 수 있어 너무도 감사를 드린다고 밝히면서 이 일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으며 정필훈 이사장님 모시고 작은기둥 역할을 성실하게 감당하겠다고 약속했다.

 

하존 홈페이지 뉴

SYB소비자연합방송(new)

소비자연합방송ㅣ발행인:정연수ㅣ편집인:임학근 | 등록일 2009년9월24일 |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0983 |
전화:02-3481-4112,4000ㅣ본사: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 5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아
본 사이트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사용 및 전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3 SYB All rights reserved.ㅣContact 0117111949@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