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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보일러 수리비만 매년 10만원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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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가 기자 작성일2013-10-22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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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보일러를 10년째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입니다.

 

2010년 11월 경 온수가 안되서 15만원,

2012년 8월 경 점화가 안되서 10만원,

그리고 2013년 10월 현재 또 온수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수리기사가 말하길 경동나비엔 본사에서는 수리하고 3개월이내 고장이 나야 무상라고 하는데,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보일러가 10년 쓰면 원래 이렇게 매년 고장이 난다면 처음부터 불량한 제품을 만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10년 넘은 보일러는 이제 교체해야되는 것인지,

 

매년 10만원 넘는 수리비를 부담하면서 경동나비엔 보일러를 계속 써야되는지...  매년 겨울마다 보일러때문에 걱정되고 수리비때문에 화가 납니다.

 

온수가 안되는 같은 증상으로 3년이내 다시 수리해야되는 상황에 화가 나고 처음부터 보일러를 제대로 만들지 않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른 증상이면 제가 이렇게 화가 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방문한 수리기사가 수리비가 14만원가량 나온다고 합니다. 온수가 안되는 원인중에 20여 가지의 부품중에 하나가 안되면 교체해야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번 무슨 부품비용이 10만원이 훌쩍 넘는 것인지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소비자가 무슨 봉입니까?

 

경동나비엔 본사는 이런 일에 대해 조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슨 부품이 매번 10만원이 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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