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식품 옥수수에 곰팡이가!! > 소비자피해제보

메인페이지로 가기  최종 기사편집 : 2019-12-03 11:48:16
국민안전관리협회
SYB소비자연합방송(new)
소비자연합신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비자피해제보

온라인식품 옥수수에 곰팡이가!!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기자 작성일2013-11-23 11:39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10월 15일 티켓몬스터(공급업체:오즈데이)에서 배송된 옥수수를 저녁에 렌즈에 데워 반쪽을 먹은후  나머지를 먹으려는 순간 놀랐다!! 앗 심각한 곰팡이!!!

 

밤새 복통 설사 구토로 고생하여 다음날 16일 내과가서 진료받았으나 심했는지 결국 17일 아침 119로 응급실행!!!

 

그러나 더 기막힌건 업체측의 반응이다. 원인이 옥수수인지 확인되는바가 없으나 오즈데이측에서는( 실권없는 여직원시켜)


내게 특별히 실비를 지급하기로 했단다.(내가 머리숙여 인사해야하는건가...????)


소비자는 진심어린 담당책임자의 진심어린 사과를 먼저 요구했으나 연락이 없다.ㅠㅠㅠ

태림산장
하존 홈페이지 뉴

SYB소비자연합방송(new)

소비자연합방송ㅣ발행인:정연수ㅣ편집인:임학근 |회장::전찬영 | 등록일 2009년9월24일 |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0983 |
전화:02-3481-4112,4000ㅣ본사: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 5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아
본 사이트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사용 및 전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3 SYB All rights reserved.ㅣContact sybnews@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