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메인페이지로 가기  최종 기사편집 : 2019-12-03 11:48:16
국민안전관리협회
SYB소비자연합방송(new)
소비자연합신문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사소개

회사소개

안녕하십니까?  


저희 소비자연합방송을 찾아주신 시청자(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소비자연합방송은 소비자를 위한 권익과 보호, 그리고 보다 좋은 소비문화를 확보하여 모든 생산자와 판매자, 그리고 소비자 간의 돈독한 신뢰를 구축하기 위하여 2009년에 창간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SYB소비자연합방송 발행인 정연수

그동안 국내 서울과 수도권, 그리고 전국시도를 중심으로 취재보도활동을 통하여 행복하고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꿈꾸며, 국가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5천만 스마트폰이 보급된 한국사회 발전을 위하여 저희 소비자연합방송은 스마트폰으로 국내외 어느 곳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이제 모든 분들의 손안에 ‘행복(소비자연합방송)’을 안겨 드립니다.


이로써 소비자연합방송은 손안에 안겨드린 기사와 함께 인터넷 방송을 언제 어느 곳에서든 시청 및 구독이 가능하도록 제공되고 있습니다.


저희 소비자연합방송은 전국은 물론, 전 세계 주요뉴스와 함께 소비자의 권익과 보호, 그리고 생산자와 판매자들로 하여금 건강한 소비문화를 형성해 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고자 합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보급으로 시청자와 구독자들에게 유익한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생산자와 판매자, 그리고 소비자 모두에게 유익한 소비자연합방송이 되고자 합니다.


많은 구독과 시청을 당부 드립니다.


저희 소비자연합방송은 정직한 생산과 판매를 통한 건강한 소비문화를 형성해 가고자 합니다.


독자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하시는 모든일과 가정에 언제나 행복이 넘치시기를 바랍니다.  

 

SYB소비자연합방송 발행인 정연수 올림 


SYB소비자연합방송(new)

소비자연합방송ㅣ발행인:정연수ㅣ편집인:임학근 |회장::전찬영 | 등록일 2009년9월24일 | 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0983 |
전화:02-3481-4112,4000ㅣ본사: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 50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진아
본 사이트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사용 및 전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3 SYB All rights reserved.ㅣContact sybnews@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